최신뉴스

[비즈영상] 크리샤 츄, 비즈돌 ‘차세대 섹시퀸’ 선정 “사랑해요♥”

등록인 얼반웍스등록일

[비즈영상] 크리샤 츄, 비즈돌 ‘차세대 섹시퀸’ 선정 “사랑해요♥”

 비즈돌 섹시퀸으로 선정된 크리샤 츄가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비즈엔터내 비즈돌 페이지에서는 '차세대 섹시퀸으로 예상되는 아이돌은 누구'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됐고, 크리샤 츄가 독보적인 스코어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1위에 랭크된 크리샤 츄는 총 1만 2278표를 얻었다. 레드벨벳 조이는 7143표를 얻어 2위에 랭크됐고, 위키미키 도연은 1431표를 얻어 3위에 올랐다.

 결과 발표 이후 크리스 츄는 대중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했고, 30여 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하며 기뻐했다.

 크리샤 츄는 "츄츄츄, 크리샤 츄입니다. 비즈돌 섹시퀸 1위를 하게됐습니다"라고 자축한 후, "저를 뽑아주신 팬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테니까 응원 많이 해주세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팬분들 너무 사랑해요. 지금까지 크리샤 츄였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크리샤 츄는 2017년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에서 그룹 퀸즈로 준우승을 차지한 뒤 싱글 앨범 'Trouble'로 데뷔했다. 지난 1월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를 공개하고 활동중이며, MBN '현실남녀', 채널A '황금식판' 등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비즈돌은 팬들에 의해 순위가 정해지는 비즈엔터의 투표서비스로 매주 새로운 주제로 투표가 진행된다.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 중인 주제는 '효리네민박 깜짝 알바로 왔으면 하는 아이돌'이 선정됐고, 방탄소년단 지민, 갓세븐 잭슨, 엑소 시우민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출처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http://enter.etoday.co.kr/view/news_view.php?varAtcId=136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