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BYC, 김영광·크리샤츄 주연 보디드라이 CF 공개

등록인 얼반웍스등록일

BYC, 김영광·크리샤츄 주연 보디드라이 CF 공개



[이미지] BYC광고

BYC가 이달 24일 전속모델 김영광과 크리샤츄가 출연한 기능성 냉감 웨어 보디드라이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보디드라이 CF는 배우 김영광과 가수 크리샤츄가 펼치는 한편의 웹 드라마를 보는 듯한 달콤한 일상을 담아냈다. 두 주인공은 BYC 기능성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를 입고 뜨거운 햇살 아래 함께 피크닉을 즐기며 편안하면서도 다정한 연인의 느낌을 물씬 풍겼다.


가수 크리샤츄는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상큼한 미소로 더위를 잊게 했고 배우 김영광은 요즘 가장 핫한 로맨틱코메디 장르 대세 배우답게 부드럽고 따뜻한 남자친구의 모습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영광과 크리샤츄가 참여한 보디드라이 CF 광고는 이달 24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며 BYC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YC 라이프웨어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반팔티, 탱크탑, 런닝,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BYC 관계자는 "이번 CF는 여름날 연인의 일상을 그려내며 편안하면서도 쾌적한 느낌을 담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멜로 드라마 주인공 같은 김영광과 크리샤츄의 케미를 통해 20-30대 젊은 감성을 녹여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출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