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주유천하' 시즌2, 24일 첫 방송..차오루 합류

등록인 얼반웍스등록일

얼반웍스에서 제작중인 '주유천하 시즌 2'가 중화TV에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주유천하' 시즌2 24 첫 방송..차오루 합류


 

중화TV 예능 프로그램 '주유천하'가 시즌2로 돌아온다.

24 CJ ENM에 따르면 '주유천하2'는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주유천하2'는 중화권의 각 지역을 돌아다니며 음식과 술을 통해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에서 출연진은 칭따오, 항저우, 홍콩, 대만 등 각지의 음식 문화를 생생하게 보여주며 많은 호평을 얻었다.  

이번 시즌2에서 출연진은 보다 심도 있게 중화권 전역을 돌아다니며, 숨겨진 맛집을 비롯해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지역 대표 음식과 술 등을 탐방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이연복 셰프, 박준우 푸드 칼럼니스트에 이어 중국인 출신 가수 차오루가 새롭게 합류했다. 중국의 역사와 문화에 밝은 차오루의 합류로 인해 이번 시즌에서는 보다 깊이 있는 인문학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오루는 "'주유천하2'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고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 이연복 셰프님이 식신이고 준우 오빠가 주신이라면 저는 통신(通神)이다. 통역의 신을 맡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첫 방송에서 이연복, 박준우, 차오루는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우리 술의 매력을 살펴볼 계획이다. 세 사람은 충남 당진에서 3대째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한 양조장에서 전통주 탐방에 나선다. 

중화TV 임진영 팀장은 "'주유천하2'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다 보여드리지 못한 본격 중화권 식문화의 향연이 펼쳐진다. 시즌1의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 식문화에 대한 다양한 접근을 통해 '알고 먹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유천하2'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출처: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http://star.mt.co.kr/stview.php?no=2019042409284077039